신용카드 회사에서는 카드를 사용하면 일정 금액을 포인트로 돌려주고 있다. 하지만 금액이 크지 않거나 사용처가 많지 않을 경우 포인트를 다 못쓰고 사라져 버리는 경우가 많다.



은행원도 관상을 본다. 은행원은 거짓말을 귀신같이 잡아낸다. 진실게임..

카카오페이도 비슷하다. 카카오페이 어플에서 혜택'혜택 좋은 카드 로 가면 현금(포인트) 캐시백 이벤트 중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은행 같은 경우에는 계좌거래실적으로 소득 증빙을 대체하기도 한다. 평소에 은행거래도 꾸준히 하는 것이 신용카드 발급 자격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된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매출 자료 조회에서는 신용카드로 판매 결제 대행 매출 정보를 승인년월, 건수, 매출 액수 등의 항목으로 살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즘에는 신용카드 많이 쓰시잖아요 지금 당장 돈이없어도 미리 쓸 수 있기때문에

메인화면에서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선택하면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래의 [한번에 신청하기]를 터치하여 현금화 시키려는 포인트를 입력해 주세요.

​사기 업체들을 피하시기 위해서는 단 한 가지만 기억 해주시면 될 꺼 같습니다. 바로 정식으로 승인 되지 않은 업체를 이용하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수 많은 업체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고객이 찾는 업체들은 몇 군데 뿐이 되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 '이벤트' 카테고리를 보면 캐시백 이벤트 중인 카드 리스트를 볼 수 있다. 

그러나 그 현금서비스를 받은 은행자체적인 신용등급은 신용카드 현금화 티켓 크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신용도에 따라 카드 현금 서비스의 이자율이 다릅니다. 일반 신용등급보다 금리가 높고, 현금서비스는 연체 위험이 높아 은행들이 금리를 높게 책정했습니다.

마지막은 여러가지 카드 혜택을 한번에 비교해준다는 카드 고릴라  사이트에서 확인하는 방법이다. 

법인카드를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한 후 이용대금을 입금하는 행위와 개인카드를 업무용으로 사용한 후 자치단체 경비로 회계 처리하는 행위를 원칙적으로 금지한다.

현금영수증 매출내역 조회 정보도 매입내역과 같은 다양한 기간 설정 선택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매출일시, 공급가액, 부가세, 봉사료, 총금액, 승인번호, 발급 수단 등의 항목으로 세부 내역이 표시가 됩니다

다계좌 현금카드 겸용등록 서비스는 카드재발급 또는 갱신발급시 자동등록 되지 않으니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렇기 때문에 다른 현금화방법을 이용하실때 보다 더 꼼꼼하게 본인확인을 진행하고있습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있는 으로 마우스 커서를 이동하여 해당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하위 메뉴 목록을 살펴야 합니다

해당 정보를 모두 입력해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신청 결과 페이지를 볼 수 있다. 필자의 경우 두 개의 카드사에서 정상적으로 포인트 환급이 이루어졌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하나는 자체 할인 혜택 등이 많은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